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청북 , 안중 소문난 맛집 이루다제면소 우동 소바 돈까스 맛집 찐 후기글

평택 청북 ,안중 맛집

이루다 제면소 평택점

 

이루다제면소 평택 청북 안중 맛집

주소 :  경기 평택시 청북읍 서해로 1532 1층

연락처 :031-647-4337

  매주 일요일 휴무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얼마 전 퇴근길에 집 근처에 정통우동 소바 돈가츠 전문점이 생긴 걸 보고 때마침 쉬는 날 가족과 같이 방문하게 되었다. 이루다 제면소 평택점은 외관과 내부는 깔끔하고 매장 안 공간이 넓어서 방문하기 좋았다.
식당 방문했을 때 첫인상인 주차장이 매장 앞에 바로 있는데 대형 주차장도 가능 한 곳 이여서 그런지 정말 넓어서 편했다.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초보운전자 들도 쉽게 주차 할수 있고 대형 트럭도 주차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방문 하기가 매우 수월해 보였다.

이루다 제면소 평택점 대형주차장

11시 반쯤에 매장 방문을 했을 때는 손님이 없어 보였지만 우리가 방문 후 10분 지나고 나서부터는 어느새 테이블이 꽉 찼다. 첫 방문 이여서 다른 사람들은 어떤 메뉴를 시켜 먹나 지켜봤는데 세트 메뉴를 가장 많이 시켜 먹는 거 같았다.

평택 청북 안중 맛집 이루다제면소 내부사진

일단 모든 메뉴는 테이블에 설치된 태블릿에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했고 방문하기전엔 기본우동이랑 비빔소바랑 돈가츠 하나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 생각했던 거 보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다.우동 같은 경우는 일본식 우동 종류 한국식 우동 종류 국물 없는 우동등 정말 다양했고 소바 같은 경우도 온 소바 냉소바 비빔 종류 등 정말 다양했다. 특히 우동 및 소바 와 돈가츠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이 정말 좋아 보였다.
그래서 다들 세트 메뉴를 먹는구나 다시 한번 생각했다.

평택 청북 안중 맛집 이루다제면소 메뉴

비빔소바+치즈 돈가츠 세트

비빔소바+치즈 돈가츠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비빔소바라고 해서 마제  소바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맛 이여서 너무 좋았다 . 한국적인 소바 맛이었고 매콤 새콤달콤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개인적인 내 입맛에 너무 맞았다 .소식 좌여서 음식을 맛보는 데에 중점을 두지 다 먹는 음식은 거의 없는데 한 입 먹자마자 순삭 해 버렸다. 비빔소바는 진짜 최애 음식이 돼버린 거 같다. 같이 나온 치즈 돈가츠 역시 바싹하고 돈가스만 파는 전문점 맛처럼 느껴졌고 평소 돈가스 소스보다 소금이나 와사비 찍어먹늘 걸 선호했는데 여기 소스는 시큼한 맛이 덜해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청북 맛집 이루다제면소 소바+돈가츠 세트

김치나베 가츠우동

같이 간 와이프는 김치나베 가츠우동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김치의 칼칼한 국물에 돈가츠 우동 계란이 들어가 있었다.
적당한 단맛에 김치의 칼칼한 국물 맛이 너무 맛있어서 와이프는 맥주를 주문해서 같이 마셨다. 주류와 너무 잘 어울리고 해장하기에도 좋은 음식이었고 다음에는 저녁시간에 와서  소주랑 먹어 봐야겠다 생각나는 국물 맛이었다.

안중 맛집 이루다제면소 김치나베우동

수제치킨가츠+계란밥

아이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치킨 가츠에 계란밥을 추가해서 주문을 해줬는데 빠삭하게 튀겨져 나와서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해서 그런지 평소에 어떤 걸 시켜줘도 잘 안 먹던 애였는데 이날따라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간장 계란밥 역시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간이 딱 적당하게 나와서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많아서 가족과 같이 머 먹을지 고민할 때 오기 좋은 음식점 같았다.

청북 맛집 돈가츠 맛집

배가 너무 불러서 다양한 우동 종류랑 붓카케 우동(국물없는 우동)을 못 먹어 봐서 아쉬웠고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더 많은 종류를 먹어봐야겠다 
집 근처 좋은 프랜차이즈 식당이 생긴 거 같이 서 기분이 좋았고 외식하러 자주 올 거 같다.

정말 간만에 가족과 외식 하기 기분좋은 맛집 식당을 찾은것 같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44401475/home?entry=plt

 

이루다제면소 평택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0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